커뮤니티

학부

[공지] 2025학년도 후기(‘26.8.) 졸업대상자 부·복수전공 이수인정원 제출 안내

  • 조회수 33
  • 작성자 전자공학과
  • 작성일 2026.06.24

2025학년도 후기('26.8.) 졸업대상자 중 부복수전공을 이수중인 학생은

붙임의 매뉴얼을 참고하여 기한 내에 이수인정원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제출대상: 졸업대상자* 중 부·복수전공 신청자

    * ¹졸업가능한 재학생

       ²학사학위취득유예생(①신규신청자, ②재수강 성적 미취득으로 사정결과가 변경된 경우)

       ³수료생(①재학생이 수료하는 경우, ②기수료생이 논문 등 통과로 졸업하는 경우)

   ※ 지난 학기에 이미 이수인정원을 제출하여 최종승인까지 마친 경우 재제출 불요

        다만, 재이수하여 학점취득 여부가 변경된 경우 재제출 필요

2. 제출기간: 2026. 7. 6.(월) ~ 7. 20.(월)

3. 제출내용: 부·복수전공 이수인정원

    ※ 다수의 부전공 및 복수전공을 이수한 경우 학과(전공)별 각각 제출해야함

4. 처리절차: 학생 → 부·복수전공 이수학과

5. 제출방법: K-CLOUD → 학부생서비스 → 교과 → 졸업 → 부복수전공 이수인정원 제출 ※ 첨부파일 매뉴얼 참고